저는 출수형 분유포트! 릴리브로 샀어용 :) ㅇ암빠는 브리타 정수기+ 보리차 끓여먹음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정수기쓸예정인가여🖐🏻
신생아때 정수기 대부분쓰나여? 쓰면은 브랜드 추천좀부탁드려용☺️
댓글
11

릴리브 어때요?

5월에 15일에 구매했구 아직 배송 못받았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주문량이 많나봐요 ㅠㅠ 6월안에는 배송될 예정이래요 ㅠㅡㅠㅎ 전 베이비박스 봉사할때 출수형을 접했는데 신셰계였습니댱…!! 봉사하는 곳에 있던 출수형포트는 20ml인가 40단위로 올라가서 좀 불편했는뎅, 릴리브 10ml단위로 올라간다고해서 릴리브로 샀어요 :)
ㅋㅇㅇ는 비추합니다 ㅜㅜ 고장도 잘나는데 파업도 너무 자주해서.. 수리 바로바로 안옵니다..진짜 화딱지나요 ㅠㅠ 꾸역꾸역 쓰다가 약정기간 끝나서 이번에 저희도 다른데로 바꾸려구요. 쿠쿠에서 물 원하는 온도로 끓여서 주는 정수기가 닛다고 해서 고민 했었는데 아이 물은 100도 까지는 무조건 끓였다가 식히는 형식이여야 한다고 해서 아이한테 할때는 그냥 분유포트 쓰려구요ㅜㅜ
저 엄청 알아보다가 쿠쿠에서 끓인물 내리는거 있어서 그거 설치했어요. 너무 좋아요. 온도조절도 다 되고 저희부부는 무조건 아아라서 얼음도 같이 되는걸로 큰맘먹고 설치. 완전 대만족!
그럼 정수기물을 끓여쓰면 될까요!!!???? 아니면 정수기물도 안되고 생수를 사서 끓여야할까요 ㅠ-ㅠ????? 정수기는 있는데 ㅋㅋㅋ 정수기물을 끓여도 되겠쥬?????? ( 정수기 살때 애기생기면 써도되고 좋다고 남편 설득했는데 ㅋㅋㅋㅋ 아니군욬ㅋㅋㅋㅋ)
그래도 끊여야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