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고생이시네요~~ ㅠㅠ 우리 열심히 잘 버텨서 건강하게 출산해요!! 여름 빨리 지나가면 좋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습해져서 새벽에 자다가 깨네요~~
그렇다고 선풍기나 에어컨 틀고 자기는 애매한 날씨고~~ 임신하기 전에는 더위 잘 안탔는데 임신하니까 땀이 엄청 나고 조금만 더워도 힘들어요 ㅠㅠ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댓글
7
저도 에어컨 선풍기바람 싫어했었는데 임신하고 나서 끼고살아요 어제밤에도 계속 뒤척이다 밤샌거 같아요ㅠ
저는 그냥 에어컨 예약설정 + 선풍기는 회전이나 다른 방향으로 계속 틀어놓고자요 안 그러면 땀나고 더워서 잠도 깰 정도더라구요 저도 임신 후 심각한 땀쟁이가 되서 집에만 가만히 있어도 땀 질질 흘려 하루에도 3-4번 샤워하고 밖에 잠시 외출해도 숨차고 겨땀 폭발😭 벌써 땀때문에 외출하기도 힘든데 7-8월엔 만삭의 몸으로 어찌 버틸지 걱정이에요 😢 밤토리맘님도 덥고 힘드시겠지만 우리 조금만 더 화이팅해보아요 ❣️
저두 어제 넘 습해서 뒤척였던거 같아요ㅜㅜ
저는 에어컨 꺼짐 예약 해놓고 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