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임당재검인데..

저녁에샐러드 먹고안먹으려햇는데.. 진심 치키니가 너무 먹고싶어 지금 치킨과콜라를 무한흡입햇는데.. 괜찬케쪄..??ㅋㅋㅋㅋ 하하 그냥낼모래갈까요...?

댓글

8

  1. 첫 검사면 그냥 가셔도 될 거 같은데 재검이라 저같아도 식사는 상관없다지만 그냥 찝찝하니 검사일 미룰 수 있으면 날짜 변경할 거 같아요 😭 이왕 맛나게 드셨으니 그건 후회하거나 자꾸 생각하지마시고 푹 주무셔요! 오늘은 식단 조금은 챙기시구요 재검 통과되길 바랄게용 홧팅팅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애기한테 괜히미얀해하고잇엇는데 ㅠㅠ 감사합니다!!! ㅎㅎㅎ후회하지안쿠 오늘 즐기고 내일 식단좀하고 모래 가야겟네요 .. 히히 감사합니다^^

  2. 음 저같으면 낼 모래 갈것같아용ㅎ 그 전날에 산책 쫌 많이 하구 따수운물로 샤워하고 그러면 쫌 일찍 자지않을까요?? 저도 재검떠서 그렇게 하고 갔는데 수치 다 통과했어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조금씩운동하면서.. 고민하고잇엇어요!! 근데 너무 만이 먹엇어요.. 신랑쉬는날이라부페갓다가 샤브샤브먹고 치킨에 .. ㅠㅠ 내일은 식단관리좀 하고 가야겟어요!! 감사합니당^^어멈님은 몇시부터 금식하셧어요?? 병원마다틀리던데.. 저희병원은 12시부터금식하고아홉시에 오래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아침8시30분까지 오라해서 그 전날 11시쯤부터 물도 안먹고 한시간 산책하고 2시쯤 자서 일어나서 피뽑고 한시간동안 계속 산책하고 또 피뽑고 그랬어용ㅠㅠ 진짜 너무 더워 죽는지 알았어용

    3. subcomment icon

      아고생하셧네요 ㅠㅠ 댓글이 너무 도움되엇어요^^!!감사합니다!! ㅎㅎㅎ

  3. 제가 그마음으로 피자에 파스타 흡입하고 가서 재검떴거든용..ㅠ.. 수치 얼마에 가시는거에요? 전 재검 통과했어요🍀

    1. subcomment icon

      추카드려요!!!!^^저161이요!!! 가도될까요..?? 오늘 하루죙일 자서 잠도 안오구 ㅠㅠ 원래 새벽세시쯤 자서 잠은 포기하고가야하는데... 갈까요..말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