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확정이용 ..ㅠㅠ

토요일에 검사하고 왔는데 방금 재검해야 한다고 전화받았어요ㅠ 전날..식단관리 안하고 잠을 못잔 상태로 컨디션도 안좋기는 했는데 이번주에 시간이 안되서 식단관리 못하고 내일 바로 재검해야 될거 같은데 괜찮을까요? 재검 통과하신분 어떻게 관리하고 가셨나요ㅠㅠ

댓글

11

  1. 어제 재검했어요.. 154로 재검떴는데 당일날 금식안하고 받은게 문제였나봐요 ㅎ 그냥 평소대로 먹고 전날 저녁 좀 일찍(배고플까봐 조금 많이🤣) 먹고 다음날 8시반부터 검사했더니 괜찮았어요~~ 일주일뒤 검사했는데 그냥 단거 조금 덜먹고 밥은 일반식이했는데 통과했습니당..ㅎ 평소에 먹고 소화잘시켜줘야한다네요

  2. ㅜㅜ너무 걱정마요 전 임당 재검 뜨고 확정됬네요 확정되어두 식단 관리하고 하니깐 늘 정상 뜨더라구요 체크 하는게 번거로울뿐 제 기준 잠을 많이 자는게 좋은것 같아용

    1. subcomment icon

      식단관리 어렵진 않나요?

  3. 저도 재검확정받고 지금 재검중인데 주말에 과일 과자 군것질 안하고 오긴 했어요.. 의미없다고도 하지만 마음이 그렇지 않더라구요ㅋ 결과는 내일 나온다는데 마음의 준비 중입니다ㅠ 통과돼더라도 분만 때까지 관리하고 혹시 모르니 대학병원에도 이전해두는 쪽을 권하셔서요.. 노산+초산+임당 이면 조심하자고 하시네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노산 초산 임당재검입니다.. 저도 집안력때문에 불통일것같아요.. 1차190 통과하시길바래요ㅜㅜ

    2. subcomment icon

      저도 친동생이 애 둘다 임당이었어서 혈당계까지 준비해뒀어요 검사 끝나고 짬뽕 순삭하고요~ 결과 들으면 못먹을거 같아서요ㅋㅋ 덜맵게 덜짜게 주세요로 타협했어요ㅋㅋㅋㅋ 찍맘님도 파이팅이에요!

  4. 사람마다 다 다르더라구용 🥲 일부러 신경쓰기 싫어서 다음날 바로 재검 받으시는분도 계시고 식단 상관없다지만 마음이라도 편하고자 식단하고 재검 받거나 하던데 찍이맘님께서 어떤게 더 본인에게 좋을 지 생각해보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검사 전날 초콜렛에 빵에 피자 커피 등등 먹을건 먹을거대로 다 먹고 태동이랑 배 통증때문에 잠도 겨우1시간 자고 통증때문에 병원간김에 임당도 하자해서 했는데 낮은 수치로 임당 통과했어요 호르몬 수치인지라 관리해도 나올사람은 나오고 관리 안해도 안나올 사람은 안나오니까 넘 걱정마시고 그래도 식단이랑 수면이 걸리면 시간차 두고 관리하고 가시는 게 낫고 아니면 그냥 어차피 임당이면 빨리 알아서 며칠이라도 더 관리하는게 좋은거지 생각하시면 빨리 재검 받으시는게 좋구요😭 고민 잘 해보시고 이왕이면 재검은 통과하시길 바라요🙏

  5. 진짜 임당인사람은 단기로 관리해도 임당이고 아닌 사람은 재검하면 거의 통과해용 ㅠㅠ 피로도에 따라서도 많이 좌지우지돼서 재검을 통해서 정밀 검사 하는거라더라구요 ㅠㅠ 전 재검 통지 받구 일주일간 잡곡밥에 샐러드 식단 운동 다했는데도 확정이었어요 ㅠㅠ 과일이나 과자 설탕같은 당류만 하루전에 드시지 마시고 재검 받아보세용

    1. subcomment icon

      임당 확정이면 어떻게 하셨어요? 저도 확정일거 같아서 ㅠ

    2. subcomment icon

      저는 1차에 190 나왔구 재검에서 확정 받았어요ㅠ 집에 유전력이 있어서..ㅠ 근데 1 차에서 170 이하는 거의 통과 하시더라구요! 확정 받으면 내과에서 당뇨 관련해서 치료 받는데, 내과가면 보통 일주일정도 식단 운동 해보고 다시 검사하는데 혈당이 어느정도(식후150) 떨어지면 혈당 체크하면서 관리하구요, 안잡히면 인슐린 치료해요 10에 1,2만 인슐린 투여한다고 했어요..ㅠ 그리고 혈당이 잡힌다 하더라도 임신 후기로 가면서 인슐린 요구량이 더 많아지기 때문에 중기때는 관리로 하다가 막달가서 인슐린 맞으시는 분들도 있대요! 저는 일단 일주일 관리 중이고 그후에 인슐린할지 말지 정하기로 했어요 ㅠㅠ 인슐린 맞아두 애기한테는 전혀 해롭지 않대요. 애기한테 안간다 하더라구요! 너무 걱정 마세요! 건강하게 출산하기위해 준비하는 기간이라 생각하시면서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ㅠㅠ 저 재검 기다리는 기간포함해서 10일정도 관리하는데 손발 저림 엄청 좋아지고 붓기도 좋아지고 잠도 잘자고 살도 2키로 빠져서!! 만족하면서 하고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