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구 많이 걱정되시겠어여ㅠㅠ 그래도 아가와 산모님을 위해 하시는거니 조금만 걱정 내려두시고 무사히 잘 받으실테니 조금만 힘내보아여!! 잘 되실거고 저도 잘되길 기도할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맥 수술때문에 입원하러 가는데 떨려요..😢
경부길이가 2.7센티로 갑자기 확 줄고는 경부 벌어짐있던게 깔대기 모양으로 확 벌어졌네요.. 다른 분들 후기 찾아보면 급박하고 심한건 아닌거 같은데 원장님이 엄마가 계속 누워있고 입원해 있으면 힘들거라구 지금 가능할 때 하자고 하셔서 내일 하러가는데 왜이렇게 걱정되고 떨릴까요ㅠㅠ 금식이라 이제부터 물도 못먹고 가서도 누워만 있어야 하고 많이 아프다던데 아가만 건강했음 좋겠어서 어떻게든 이겨내고 참을 수 있겠죠?..😭 흑.. 다른 맘님들 모두 조심하셔서 경부 길이 잘 관리하셔요🫶🏻
댓글
6

넘넘 감사해요ㅠㅠㅠㅠ💖 기도해주신다는 말씀 덕인지 무사히 수술받고 회복하고 잇어요! 아가는 신나서 태동하는거 보니 마음이 한결 놓여요 ㅎㅎㅎ
14주에 맥수술 받았는데 수면마취 하구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프진 않았어요!!ㅎㅎ 저도 첨에 너무 무섭고 긴장되서 인터넷 검색도 엄청 하구 그랫는데 아프다는 말이 너무 많아서 더 걱정했엇거든용ㅜ 그리구 마취 다 깨구 앉을때 불편감은 잇지만 크게 아프진 않아서 움직이는데 크게 힘든건 없었어욯ㅎ 수술 무사히 되실거니 너무 걱정하지마세용🙂

감사합니다🫶🏻 응원해주셔서 인지 무사히 수술마치구 회복중이에요! 말씀대로 버틸만한 아픔이라 혼자서도 잘 참고있네용💕
병원에 그냥 검진만 받으러가도 떨리는데 수술하러 가시는거면 당연히 떨릴 수 밖에 없죠 😭 오늘 수술로 긴장되고 고생하시겠지만 아프셨던 것 이상으로 아기랑 꿀님은 건강하실테니 조금만 더 화이팅하셔요 🙏 꿀님은 잘 하실 수 있고 그 마음 아기도 잘 알아줘서 힘내줄거예요 ❣️❣️ 수술 무사히 잘 끝나길 기원할게요💜

ㅠㅠㅠ 뽀끼맘님 감사해요 눕눕해서인지 긴장해서인지 잠도 안오는 밤인데 울컥하게 위로 받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