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전날 저녁에 삼겹살에 쌀밥 먹고 후식으로 수박 메론까지 먹고 갔는데 통과하고 왔어요! 평소대로 먹고가야 결과가 정확하겠지 생각하고 먹을땐 맘편히 먹긴했는데 그래도 막상 검사하고나니 결과받을때까지 떨리긴했어요 ㅠ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검사하는날인데
저녁애 가족 고기약속 있는데 고기랑 야채만 먹으면 괜찮겠뎌?? 급 걱정되네요ㅋㅋㅋㅋ
댓글
6
전 그날 아침에 삼겹살 먹고 갔는데 괜찮았어요!! 그래도 잠은 진짜 푹 자고 갔어요
이왕 드시는 거 너무 걱정이나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맛나게 드세요 :) 모임 조심히 다녀오시고 내일 임당도 화이팅입니당💓 한번에 통과한 기운 보내드릴게요 아잣
저는 평소대로 엄청 먹고갔어욘.. 심지어 유독 임당 예약 날 전 1주일이 약속이 왜케 많은지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패스했어용 너무 스트레스 받지말고 맛있게 먹고 잠 푹자구 가세요!
야채 먼저 드시고 고기도 야채에 싸서 드세요 저는 탄수화물 안먹으면 괜찮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