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과 축하해요! 저도 첨에 142나와서 재검했는데 채혈보다 시약 2통마시는게 더 끔찍 ㅠ 그건 또 먹을게 못되는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통과
140 기준 143으로 임당재검 떴는데... 재검갔다가 시약먹고 너무울령거려서 토하고 ㅜㅜㅠ 오늘 또 오전반차쓰고 재재검 다녀왔어요,,, 다행히 네번다 정상수치네요.. 처음 검사때 저희병원은 식단관리 안해도 된다하셔서 ㅎㅎ시약먹기 딱 한시간전에 요거트에 블루베리 넣어서 꿀타먹고.. 오디가 맛있길래 많이집어먹고... 그리고 검사해서 재검나왔거든요..ㅋㅋㅋ 다들 임당검사전에 식단을 해야하나 금식을조금 해야하나 걱정이 많으시겠지만,,, 저처럼 재재검 고생안하시려면 관리는 안하더라도.. 그래도 처음 검사하기전 두시간은 금식하시길....ㅎㅎㅎㅎㅎㅎㅎ
댓글
4
통과 축하드려용! 저도 순진하게 첫 검사때 밥다먹고 왔다가 재검떠서 지금 두번째 채혈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둘째때는 ㅋㅋㅋㅋ 센스있게 금식하려구요
아이쿠야 재검하는것도 심적으로나 몸적으로나 피곤하셨을텐데 토하고 재재검까지 😭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래도 결과가 통과라사 참 다행이에요💓 축하드립니당 !!
재재검을 받으시다니 ㅠ 고생하셨네요 ㅠ 그래도 통과 축하드립니다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