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엔 아니지만 몇주전에 바꾼경험있어요~ 바꾸실 선생님만 상황이 괜찮으면 상관없을거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에 담당원장님 변경 경험있으신분!ㅜㅜ
이번주에 20주 됐어요. 12주쯤에 우연히 담당원장님 휴진이시라 다른분께 진료받았는데 너무 꼼꼼하시구 좋았어서 계속 고민만하다가 이번주 진료에 원장님 바꾸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ㅠㅠ 같은병원이라 뭔가 눈치보인다구 해야할까요 맘이 편하지 않아요😢
댓글
10

네ㅠㅠ맘편히 가보려구요! :)
혹시 세종에있는병원다니시나요?ㅋㅋ

저는 대전이에요!ㅎㅎㅎ

혹시 어디 병원인지 알 수 있늘까욤???

저는 미즈제일다녀용!
몇번이고 잘 통하시는 담당의사 만나셔야 마음이 편하니까 여러분들 만나보세요 ㅎㅎㅎ

감사해요! 이번주엔 그래봐야겠어요 :)
네~! 저는 자꾸 새로운 장비 유도하셔서 불편했던 와중에 원래 주치의 쌤이 응급 수술 들어가셔서 다른 선생님께 진료받고 마음에 들어서 카운터에 계시는 간호사분께 다음예약부터 이 분께 받겠다고 얘기드리고 바로 옮겼어요. 병원자체가 워낙 커서 그런지 크게 껄끄럽지도 눈치보이지도 않았어요.

다행이에요ㅎㅎ여기도 병원이 크니까 괜찮겠죠! 맘놓구 가봐야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