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엔 어디든 상관없어요~ 나중에 애기 크고 배 나왔을 때 왼쪽으로 주무시면 돼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다들 잠자는방향 어케주무셔요??
자꾸 오른쪽방향으로 자게되네요 왼쪽이 좋타고는 하는데 ㅜㅜ
댓글
7
저는 왼쪽이나 똑바로 자려고 해요!


탈퇴한 유저
비만이라 배가 나와서 똑바로 못자고 오른쪽만자네욤
저는 엎드려자요.....ㅜㅜㅜ 배가더나오면 엎드려서못잔다는생각에ㅜㅜ
만삭일 때는 똑바로 누워자면 하대정맥을 압박해서 저혈압이 생겨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고 부종이 생길 수도 있어요. 왼쪽으로 눕는 자세가 하대정맥을 압박하지 않아서 좋은 자센데, 이건 자궁이 어느 정도 커졌을 때 얘기라서 지금은 크게 상관 없을 거 같아요.
별 근거없는 말이라던데요! 저는 그냥 편한 쪽으로 자요


탈퇴한 유저
아~~진짜요 ~ 괜히 걱정됫나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