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음식

단백질 많이 먹으라고 하던데... 다들 마니 드시고 계신가요..? 잘안되네영 그리구 벌써 배가 좀 빵빵해진 느낌인데 살찐 제 배인지 배가 진짜 좀 나온건지 헷갈리네요ㅋㅋㅋㅋㅋ

댓글

8

  1. 매끼 소고기, 두부, 계란, 콩 돌려먹고 있어요~ 당장은 아기가 난황에서 영양분을 공금받으니 이제부터라도 잘 챙겨드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2. 저도 그릭 요거트랑 순두부 사서 먹어요 기름들어간 계란후라이나 나또는 좋아했는데 요즘엔 토할것같더라구요 무맛이 좋아요 요즘

    1. subcomment icon

      다들 잘 챙겨 드시구 계시네영ㅠㅠㅠ 저도 이제부터 챙겨먹어봐야겠어여ㅠㅠ 저는 요즘 저녁만 먹으면 그렇게 더부룩하고 소화가 안되더라구여

  3. 요즘 낫또랑 두유랑 바나나 키위 파프리카 같은것들 챙겨 먹고 있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이에요 😃

    1. subcomment icon

      오 저도 낫또 먹어야겠어요!

  4. 저는 산양유단백질 임신전부터꾸준히챙겨먹고있어요.저도6주차에배가나오는것같아 열심히찾아보고선배맘들물어보니 아기가커지면서 몸도아기를보호하려고 지방을 배쪽으로 보내는거래요~ 내지방이 배로이동한거라 내살이라는..또르르ㅠㅠ

    1. subcomment icon

      우왕 단백질 미리 챙기셨군여..대단해영. 결국 배는 제살이군여..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와ㅠㅠ 너무 신기해요. 진짜 임신 전에 확찌긴 했는데 갑자기 배만 이상하게 많이 나와서 그것도 빵빵하게.. 아직 배가 불러올 시기가 아니라서 진짜 우울했는데ㅜㅜ 이런 이유였군요 어딘가 숨어져 있는 내 지방들이 다 배로…😱 어떻게 빼야 하는지 큰일이네요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