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6주 4키로 증가입니다 병원에서는 안정기 16주때까지는 신경쓰지말고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입덧하면 먹지도 못한다고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4일째인데 벌써 2키로나 쪘어요ㅠ
아직 6주 4일째인데 벌써 2키로나 늘었네요 다들 어떠신가요 저만 이런건가요?ㅠ 별로 신경안쓰려고 했는데, 안쓸 수가 없네요 허허 아직 배는 차이가 없고. 가슴이 제법 커지 기는 했는데 이걸로 2키로는 택도 없는 것 같은데. 도대체 어디서 이렇게 찐건지 흑흑.. 빈속은 울렁거려서 조금씩 주워먹은 탓인가봐요. 초기인데 벌써 이만큼 찌니까 걱정입니다ㅠ
댓글
18
전 이미 살이찐상태로 임신을해서 변화가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이럴수가! 우리 모두 힘내요 흑흑
ㅜㅜ 저도 이키로 ㅠㅠ 근데 이시기 찌는 살은 엄마가 찌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중기부터 훅훅 찐다구 지금부터 탄수줄이구 관리하고있어요 ㅜㅡㅜ

저도 그말 듣고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팍팍 붙는 시기는 나중이라며.. 잘먹되 적당히 관리를 하는걸로..
4키로 쪘어여 ㅎㅎ허허

으아 신경안쓸래도 신경쓰여요
전 인생 최대 몸무게 찍고 임신되서🤣🤣 임신 후 몸무게 매일 체크하는데 1-2키로 정도 왔다갔다 하는 정도지만 그냥 몸무게 숫자 자체가 경이롭습니당.... 7주차지만,, 남편한테는 한 5키로 쪘다고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남편분에게는 그렇게 말하는걸로ㅋㅋㅋ앞으로도 점점 놀라워지겠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