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인기가 많군요 ㅠㅠ 저도 사려고 하는 중인데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케아 트롤리 사셨나요??
육아 국민템이라고 해서 살려고 했더니 매장도 품절...온라인도 품절 ㅎㄷㄷ 원래 이케아 트롤리 사기가 힘든가요? 아니면 제가 지금 타이밍이 안좋은건지 ㅜㅜㅋㅋㅋㅋ 트롤리를 사야 잡다한것도 다 사서 놓을거같은데ㅋㅋㅋ 아니면 다른데 괜찮은데 트롤리 추천 해주세용 ㅎㅎ
댓글
10
저는 친구한테 추천받고 삿어용 !! 플라팜꺼요!
저는 그냥 플라스틱 트롤리 샀어욤 쿠팡에도 파는거 ㅋㅋㅋㅋ 어차피 평생쓸것도 아니구.. 뭔가 돈도 조금 아깝고? 해서용
저는 집에 이케아 트롤리 화이트 3개 있어서 하나비우고 쓸예정이에요~ 화이트 품절인가보네요 ㅠㅠ

헐 3개나!! 맘님 구입하실땐 많으셨나요? ㅜㅜ

탈퇴한 유저
아직 안샀는데 사러 갈거에요!!!

저도 사러가고 싶은데 죄다 품절이에용 ㅜㅜ재고 알아보고 가세요 호


탈퇴한 유저
임신전에 뭐 사러갔다가 통수맞은적있어서 이제는 재고확인하고 가려구요ㅋㅋㅋ저는 이케아 기저귀갈이대도 사려고 봐뒀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