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재검떴네요!너무 안일하게 생각했어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임당엔 자신있다 생각한 저의 착각.. 147로 재검..... 피뽑는것보다 시약마시는게 더 두려워요ㅜㅜ
댓글
13
ㅋㅋ저랑똑같아여 ㅋㅋ저도 1차무시하고 한시간전에 간식먹구 143으로 재검.. 1차때드 약먹고울렁거렷는데 재검때결국 토해서 재재검햇어요 ㅜㅜㅠ네번다 통과였구요! 저는 재검갓을때 바깥공기쐬면 좋대서 잠시 산책하겟다고 나갔는데.. 오르내릴때 엘베와 바깥 가게들 음식냄새가 울렁거렸고... 돌아와서 못참앗어요ㅜㅠ 혹시 그런거에 예민하시면 조심하세요.. 재재검때는 혼자옥상에 걸어올라가서 가만....히 명상하면서 난할수잇다....하면서 참아서 통과햇어요 ㅜㅠ ㅋㅋㅋㅋ
147이면 재검때 거의 통과해요 저는 전 날에 빵, 라면, 과일 왕창 먹고 갔거든요. . ㅠㅠ 181나와서 당연히 임당 재검 걸렸고 어제 재검했는데 통과했어요 푹 주무시고 꾸준히 산책하고, 탄수화물 (밀가루, 곡류)줄이고 가니 통과 했어요! 근데 재검 통과하시더라도 정상범위에 벗어나신 분들은 나중에 임당 확정 다시 되는 분들도 있다고 출산할때까지 관리는 하셔야되다고 하셔요 ㅎ ㅎ 임당 재검 통과 하실거예요 넘 걱정하지 마세요
155나와 토요일에 재검하러가요 ㅠ 전날 오루 마카롱 흡입했더니.. 이번엔 꼭 통과했으면 좋겠어요 ㅠ

ㅋㅋㅋ저는 믹스커피....ㅋㅋㅋ의사쌤이 과식해도 높게나올수있다네요ㅎ
저도 금요일날 재검하러가요.. 147이면 컨디션 조절 조금만하시면 될것같은데요.. 저는190 ㅜㅜ 근데 재검할때 2번째도 불통이면 3,4번도하나요? 불통일것같은 느낌적인 느낌..마음 비웠거든요

다들통과하길빌어요ㅎㅎㅜㅜ3,,4하는곳도있고 안하는곳도잇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