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모래 가는데 기운받아가요^^ 넘 예쁘네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 초음파 성공!

28주 되자마자 입체초음파를 봤는데요! 대 성 공! 했어요!!!! 얼굴 가리고 있을까바 걱정했는데 너무 잘 보여줘서 고맙네요 증말 ㅠㅠㅠㅠ 입체초음파 앞둔 산모님들 기운 받아가세요오!!!!
댓글
16

우앗!!!! 얼굴 짜잔하구 잘 보여줄거예요~~!!!! 감사합니당❣️
오오 기받아갑니다 ! 건강히 예쁘게 잘 자라자 아가야 !!!

한 번에 성공하실거예요!!!! 건강하렴 아가야👶🏻❣️
저 담주 입초보는데 ㅜㅜ 저두 한방에 보게끔 기운받아가요! 하뚜마마님글이 입초 보기전 성지글이됬네요 ㅎㅎ 애기 얼굴 뚜렷하게 잘보이구 너무 이뻐요~~ 콧대라인이 벌써 살아있네여ㅎㅎㅎ

한 번에 성공하실거예요!!!! 홧팅!!!!!! ㅎㅎ 감사해요>< 도치맘돼서 계속 사진만 봐용.... 뱃속에 저런 아가가 있다니 봐도 못믿겠네요..!! ㅋㅋ
오모나 먼가 오밀조밀 이뿌게 생겼어용

감사합니당~~!!
오늘 입체초음파 하는데 기운 받아갈게요!!! 남편이 지금 아침부터 얼굴 잘보여주면 엄마가 안주는 콜라, 사이다, 아이스크림 듬뿍 준다면서 얘기하네욬ㅋㅋㅋㅋ

앜ㅋㅋㅋㅋ 효과 만점이기를..!!!! 꼭 보고 오세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