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새벽마다 깨서 잠을 못잘까요 ㅠ 졸린데...

요즘 수면패턴 엉망이라는 분들이 좀 계시던데 제가그래요... 30분전에 화장실때문에 깨서 눈감고있는데 영 잠이 안들어지네요... 졸리긴 엄청 졸려서 거의 10시 좀만넘으면 뻗는데 꼭 이시간에 화장실+목마름이 깨우네요 수면잘하는 방법이나 좋은 차 있을까요?? 아침 출근하자마자부터 쓰러집니다..ㅠㅠㅋㅋㅋ

댓글

12

  1. 이시기 엄마들이 다 그런가봐요 ㅜㅜ

    1.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생각보다 많이들 그러셔서 깜짝놀랬어요 ㅠㅠ

  2. 마의 3시.. 같은 상황이었네요ㅜㅜ 최대한 잠 안 깨고 볼일보려고 눈 감고 다녀도 봤는데 소용없을때가 많더라구요ㅠㅋ 밤에 쭉 자려고 낮잠도 참아보는데 말이죠.. 그래서 새벽에 깨서 잠 못들때 폰 안보고 눈이라도 감고 있어봅니다ㅠㅠ 눈만 감고 있어도 잠자는 효과 비슷하다고 어디서 들어서 합리화해봐요.. 출근하셔야해서 넘 힘드시겠어요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종종 그러다가 요즘엔 거의 맨날 이래요 ㅜㅜ 피곤은 한데 또 잡생각이 들어져서 더 잠이 안오는것같기도하고.. 오늘부터 상추같은것좀 많이먹어보려구여 ㅠㅠㅋㅋ 힘내요 우리^^

  3. 맞아요 안 그래도 졸린데 새벽에 깨고 다시 잠들기 어려워요🥲 그래도 저같은 경우엔 지금 일 쉬니 낮잠이라도 잘 수 있는데 오순도순맘님은 출근하신다니 더 힘드시겠어요 😭😭 으앙 따뜻한 차나 우유 마셔도 소용 없더라구요 ㅠ

    1. subcomment icon

      소용없나요??? 하.. 우짜죠 ㅠㅠ 우울하네요 ㅋㅋㅋ넘피곤해서 출산휴가만 기다려져요 ㅠㅠ

  4. 저도 그래요ㅠ 잠이 안들어서 계속 힘든상태 그래도 일찍 잠드셔서 다행이에요! 저는 두세시에 잠들어도 네시에 깨요ㅠ

    1. subcomment icon

      일하니까 피곤해서 첫째 재우면서 곯아떨어지네요.. 원래 12시쯤 잤었는데 ㅋㅋ 점점 당겨져요 근데 새벽에 깨니 ㅠㅠ

  5. 저도 자다가 시계보면 항상 새벽3시쯤이드라구요ㅜㅜ오늘도 3시에 잠깨서 여태 말똥말똥하네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왜그럴까요 ㅜㅜ 간신히 5시반에잠들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