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분 예정이라 신랑을 위해 삿어요^^브라비 미사용 19에 집앞 애기엄마한테 사왓네요!!!히히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자동제조기 찐 사용후기 들랴주세요
지금 제일 고민인게 분유제조기를 살까 말까 고민하고 있어요.. 브*짜 ,브*비,버들** 3가지 제품중에 고민인데 가격대가 20만원대 30만원대 40만원대로 금액도 다르고 성능도 다르다보니 고민이예요 장단점을 비교해보고 있지만.. 망설여지기도 하구요 신랑은 사자 쪽인데.. 3가지 제품다 물을 한번 끓여서 식힌후 채워 넣어야하는 번거로움은 있어서.. 이럴꺼면 그냥 분유포트만으로도 해도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구요 아기용품을 이것저것 다 사고싶으나 ㅜ 애기들껀 또 비용이 만만치가 않다보디 닾어두고 다 살수도 없구요^^ 사용하신분이나 구매예정으로 비교했을때 추천하는 제품있으면 공유 부탁드려요~^^
댓글
21

브라비! 지금 브레짜 브라비 두개중에 젤 고민중에 있어요 ㅎㅎ

저두 유투브 차이점 겁나 찾아봣네여ㅜㅜ
오 세척이 번거로운 면이 잇군요! 저도 정보얻어갑니다^^
혹시 모르니 대여해서 한 번 사용해보시구 괜찮으면 구매하시는건 어떠실까요? 전 그거 닦는게 더 귀찮을거같애서 안살거예요 ㅎㅎ

세척은 괜찮을것같은데.. 뭐가 이렇게 고민이 되는건지 ㅎㅎㅎ 아무래도 한두푼하는게 아니다보니 그런거 같아요 ㅎㅎ

그래서 대여 추천이용 ㅎㅎ 써보고 사는게 좋을거같아요~
당근에서 구매했어요~

저희동네 올라온건 사용감이 꽤 있는 제품들이라 선뜻 구매하기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저도ㅠ인터넷에 분유제조기 물에서 플라스틱맛나서 환불 했다는 글 보고ㅠㅠ 그냥 포트기만 사려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스틱맛이요오!!!??😱 일단 브레짜랑 브라비는 많이들 쓰는 제품이라.. 고민이예요

저도ㅠㅠ 우연히 어떤분 인스타 드갔다가 봤어요ㅠㅠ 휴..ㅠ 가격도 비싼데..ㅠㅠ

그러게요 ㅜ 한두푼하는것도 아닌데.. 이러면 곤란한데 그죠?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