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다행이예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부모급여 지급

9월 출산예정인데 23년이 되면 저희도 받을수있는걸까요? 23년에 태어난아기들만 해당인지 23년에 만 0세인 아기 모두 해당인지 헷갈리네요ㅠㅜ 혹시 아시는분 계실까요 :) +영아수당30, 육아수당10 이랑 별개인지도 궁금해요~~~!
댓글
20
네네 9월 출산이어도 내년 1월부터 8월까지는 월 70만원 받는거죠 ㅎㅎ
이거 신청을 따로 해야하는건가요?
ㅎㅎ여기는 다9월출산 베동입니돵!!!내년에도받을수있음 좋네요 ㅎ
저도 9월 출산인데 내년에 신청해야겠네요 ㅎ

9월출산하구 23년에 신청하면 되는건가요?? 어디에 신청하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