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검사 혹은 재검이신분들을 위해 올려보아요^^

지난 26주에 임당검사 수치 154로 재검떠서 너무나 충격 & 걱정으로 일주일을 보냈던 기억이있어 혹시나 도움이 될까하여 올려보아요~~ 생각해보니 둘째라 첫째때 너무 가볍게 통과해서 아무생각없이 검사 시약에 써있는글 읽어보지도않고 검사했던게 제일 큰 문제였지만.. ㅠㅠ 재검뜨고 제가 병원에서 근무해서 임상병리사 동료분들께 여쭤보고 일하면서 검사했던^^;;; 임당검사 노하우와 통과비결..?? 등을 알려드리려해요 1. 첫번째 검사이신분들은 이왕이면 아침시간 예약하여 공복혈당으로 재시는게 제일 안전하게 통과할수 있다고합니다. 한번에 성공확률 높일수있대요! 아침에 통과하면 하루도 기분좋게 보내는건 덤이에요^^ 저는 3시에 병원예약이라 점심먹고 2시간 체 되지않은 상태에서 약먹고 검사한게 화근인것 같다고 애매한 시간에 하느니 아침일찍 하는걸 추천한다했어요. 장이 음식을 분해하는데 적어도 2시간이 걸리는데 그전에 약까지 먹고 촉박하게 검사하면 높게나올 수있대요 ㅠㅠ 2. 재검은 8시간전까지만 공복을 유지하면 되지만 혹시 첫번째 검사결과좀 높게나오신 분들은 저녁을 좀 빨리먹고 대신 다음날까지 아무것도 안먹으면 아기도 엄마도 힘들수있으니 든든하게! 드시는걸 추천해요 ㅎㅎ 단거는 되도록 자제, 고기야채위주 추천해요 3. 일찍 드신만큼 소화시킬수 있는 시간이 늘어나니 걷거나 활동하시며 당을 소모해주어야 한대요~~ 4. 잠을 잘자야한대요. 피곤하면 혈당이 올라간다네요 ㅠㅠ 저도요즘 잠을 못이뤄 이부분도 한몫했던것같아요. 5. 검사 3시간전까지 물은 괜찮다고해서 (물론 검사중에도 약간의 물은 괜찮대요) 새벽에 깼을때 물을 좀 많이마셨어요..ㅎㅎ 6. 이제 병원가서 검사하시면 되는데 혹시 4번의 채혈이 부담스러우신분들은 검사전 "헤파린캡" 요청하시면 한번만 주사바늘로 찌를수 있어 저도 그렇게 검사했어요~ 검사자분들도 편해하시더라구요^^ 검색한번해보세요. 일단 이렇게 저는 임당검사 재검 너무 정상으로 통과했어요. 수치 높게나오신분들이나 가족력 있으신분들 혹시나 통과 못하시더라고 너무 우울해하지마시고 이렇게 더 건강을 챙기게하는구나~ 하면서 즐겁게 남은 임신기간 보내셨음 좋겠어요^^ 저도 자만하지말고 뱃속에 아가위해서 식단 조절좀 해보려구요 베동님들 오늘도 모두 행복하게 보내요~~🥰😍

댓글

17

  1. 어머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재검받으라고 연락왓네요 ㅎ휴ㅠㅠㅠ

    1. subcomment icon

      재검은 꼭 통과하실거에요~~ 전날 단음식 좀만 드시고 공복 잘 유지하고 가보세요 ㅎㅎ

  2. 재검받고 왔어요 오늘 저녁이나 낼 결과 나온다는데 떨려요ㅠㅜ

    1. subcomment icon

      결과가 당일에 안나오는곳이 많네요 ㅠㅠ 좋은 결과있으실거에용~~!

    2. subcomment icon

      통과 연락받았어요!!

  3. 전 금요일 검사 예정인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꼭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래용~~♡

  4. 저도 이번주 토요일 검사하는 날인데...한번에 통과될 수 있기를!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1. subcomment icon

      호야맘님 꼭 한번에 통과하시길 기도할게요~~^^

  5. 너무 도움되는 글이네요.. 저는 아침먹어도 된다고해서 아침먹고 한시간반만에 검사했어요..190 ㅜㅜ 저는 초산에 노산이라서..가족력도 있구요.. 이번주 금요일 재검인데, 마음을 조금 비웠어요ㅎㅎ 그래도 혹시 모르니 님께서 정성껏 작성해준걸 참고해서 화이팅해볼게요^^

    1. subcomment icon

      처음에 높게 나왔어도 재검 전까지 식단 하시고 전날 컨디션 조절 잘하시면 통과할수도있어요~~ 너무 걱정마시고 꼭 한번에 통과하시길 바랄게요^^ 대신 가족력있으시면 평소에도 음식조절과 운동은 꾸준히 해주시면 좋을것같아요 ㅎㅎ 화이팅입니다~~!

    2. subcomment icon

      넵..감사합니다^^

    3. subcomment icon

      저도 초산에 노산 ㅠ 근데 확정된거 같아요ㅠ

    4. subcomment icon

      어떡해요..마음을 비운다고 비워도ㅜㅜ 화이팅 해보아요...아가를 위해서^^

    5. subcomment icon

      식단이랑 운동하면 괜찮다고했어용~~!ㅠㅠ 찍이맘님 힘내세용 화이팅!!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