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드셨다는 글을 보니 저까지 행복해지네요😂 저도 입덧때문에 입맛이 없는데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맛있는 샐러드♡

울렁거려 아이비 크래커만 먹으니 남편이 먹고싶는거 없냐길래 노브랜드 치킨 시저 샐러드먹고 싶다하니 사왔어요! 느끼한건 안들어가는데 먹어보니 조금 느끼하면서도 계속 들어갔네요ㅎㅎ 샐러드 넘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어요ㅠㅠ 야채섭취를 많이해야된다는데 종종 애용해야겠어요!
댓글
4

네네ㅎㅎ 샐러드 파스타 요런 시원한게 댕기네요 지난주는 콩나물국밥이 댕기더니ㅠㅠ 매일매일 댕기는게 달라요..ㅋㅋ

저도 땡기는 음식이 시시각각 변하는것 같아용ㅋㅋ 저는 어제는 천도복숭아 오늘은 아이스홍시에요🤣

오 아이스홍시!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