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고민하다가 .. 미즈톡톡에서 했어요, 평소에 사용하는 지출을 해당 카드로 10만원 사용하고 8만원 네이버 페이로 받아서 쓰려구요 페이백 받는다 생각하고 했어요 ㅜ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국행카 신청할때 어디서 하세요?
미즈톡톡 베팡 이런곳 확인해보니까 회원가입 할때 다 제3자에게 db를 제공하네요ㅠ 하필 보험사들ㅠㅠ 나중에 전화오고 홍보문자 오고 하는거겠죠? 그냥 카드사에 신청할까 고민중이에요
댓글
11
신용카드로 신청해야하고 바우처아닌 내돈으로 먼저 10만원인가 써야하고 정보도 여기저기 흘러가서 연락오고 그런다고해서 그냥 신한은행에서 체크카드로 만들었어요.

아!! 은행가서 하면 체크카드만 하면 되군요!! 꿀팁 감사합니당
전 어제 신한은행에서 만들었어요 ㅎㅎ

오호 저도 신한은행 좋아여

넹 ㅎㅎ
맞아요 결국 정보 팔고 사은품 받는다는거길래 저도 그냥 카드사에 신청했어요 !

카드사 신청두 많이 하신구용!
저는 그래서 그냥 혜택 포기하고 은행가서 발급 받았어요ㅠㅠ

아ㅠㅠ 저도 그냥 그럴까봐요

네네 차라리 그게 맘 편해요ㅠㅠ혜택 받으려면 또 10만원인가 뭐 써야되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