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살이 찌나요...? 다들 얼마나 찌셨나요

아직 4주5일 차인데 살이 너무 찌고 배도 나와요ㅠㅠ 왜ㅠㅠㅠㅠ 차라리 입덧해서 안먹어야하나봐요 입덧이 기다려지네요... 입덧은 언제부터 하나요? 그리고 변비가 온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마그밀 두알 먹었는데 괜찮겠죠...?

댓글

4

  1. 변비때문일수도 있어요 저도 그쯤 배가 빵빵하게 부풀고 나오길래 왜 벌써 이러지 했는데 변이랑 가스가 안에서 차서 그랬더라구요ㅠ 빠지고 나니까 이전처럼 홀쭉해졌어요

  2. 저는 4주 2일차인데 변비가 시작되었더라구요..ㅜㅠ 쾌변의 아이콘인데.. 당황중이에요..ㅋㅋㅋ 먹는 것은 다행히 평소와 큰 차이는 없고.. 오히려 좀 소화불량인 느낌으로 적게 먹는 듯 해요..

  3. 변비 심하면 푸룬쥬스 드셔보세요 직빵입니당 ㅠ 살은 저도 엄청 조심하구 있어요ㅠㅠ 이미 너무 찐 상태라.. 건강식단으로 드셔보세용!

  4. 저도 4주5일찬데 첫내원부터 의사쌤이 몸무게 유지를 신신당부를 하셔서 샐러드먹고 가벼운 운동하면서 관리하고있어요. 마침 다이어트 시작하는중에 임신해서 다이어트 한다는 마음으로 먹으니까 오히려 몸무게가 살짝 줄었어요. 울렁거림은 있는데 입덧이 심하지않고 또 오히려 저는 임신하고 식욕이 줄어서 몸무게유지가 가능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