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계유 경험도 있지만 바로 오픈했어요^^ 손꼽아 기다리시기도 하고 함께 기도하면 아가가 더 건강할거 같아서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가족들에게 임밍아웃 다들 하셨나요?
시험관으로 두줄을 봤고, 이번주 주말에 7주차로 2차 초음파 하러 갑니다ㅎㅎㅎ 시댁에는 행사가 있어서 어쩌다보니 일찍 임밍아웃을 하게되었는데. 정작 친정부모님께는 아직이고 시기가 고민이네요.(언니는 알아요) 엄마는 출산보다 내 삶을 사는 딩크도 비혼도 강추하는 분이고 여유없는 사정에 걱정이 많으셔서. 혹시라도 뒤늦은 임신에 놀라 까무러치실까봐 겁나네요ㅎㅎㅎ축하는 해주시겠지만요. 그래도 너무 늦으면 안되니, 10주때 생각중이에요. 다들 가족들에게 임밍아웃 하셨나요?
댓글
11
친정엔 했고 시댁엔 금요일 심소듣고 알려드리려구요!
ㅎㅎ 친정엄마 걱정은 하시지만 다들 막상 좋아하세요 얼른 말하세요.!!!! 추카받으셔야죠 아가도행복하게요
친정에는 바로 오픈했고 시댁에는 심소듣고 8-9주차쯤에 오픈하려구요!ㅎㅎ
심소듣고 오픈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