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밥이 무지 땡겨요 그래서 몸무게가 많이 늘어난건가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달달한게 땡기시나요??
임신전에는 항상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달고 살았어요. 당때문에 쥬스 이런거 아예 입도 안댔는데 임신하고나서는 달달한게 넘 땡기네오… 임당 넘 걱정돼요 ㅠㅠ
댓글
7
전 얼큰한게 땡겨요 ㅠㅠㅠ
저는 수박 엄청 땡기다 요즘엔 단게 안댕겨서 안먹고 자두 그린 키위 이런게 댕겨여 상콤새콤한거요!
저도 식욕은 그다지.. 살짝 더부룩한 것도 있고 더워서 잘 안먹혀요..ㅎㅎ
저는 4주6일찬데 뭐 땡기는게 없고 오히려 평소보다 식욕이 떨어졌어요.

저두 평소보단 식욕이 떨어지구 입덧도 있는데 그러네유ㅠㅠㅠㅠㅠ 흑

과하게 먹지만 않으면 괜찮을거에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