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여름에 패디안하고 다닐려니 ㅎㅎ
누가 저를 신경도 안쓰겠지만 저혼자 맨발에 쪼리나 샌들신으면 뭔지 모르게 챙피해요 ..ㅎㅎㅎ 다들 어쩔수 없이 맨발이신거죠? ㅎㅎ
댓글
14

오 저도 대싱디바로 패디 첨 해봤는데 생각보다 튼튼해요 ㅋㅋㅋ
막달만 아니면 해도 된다고 알고 있는데 전 환경호르몬 때문에 매니큐어도 임신준비때부터 안바르고 있어요.
아 저도 참고 있었는데 정말 패디 없으니 밖에 나가기 너무 민망해서ㅠㅠ 그냥 해도 되는거였군요ㅋ
걱정되시면 오호라 젤네일 추천드려용ㅎ
저 손 발 다하고있어요 ㅋㅋ 네일은 상관없다고 해서 ㅋㅋ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