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저도 오늘 아침 임산부석에 앉은 아저씨때문에 화가나네요,,,,,, 뻔히 뱃지 보고 저 한번 보고 안비키는 모습을 보니,,, 욕이 절로 나와요ㅋㅋㅋ 좋은생각좋은생각~~ 하다가도 갑자기 아오*@“:! 해요 ㅠㅠㅠ 뱃지 다는 것 자체가 오히려 불편한 요즘이에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
지하철 임산부 배려석에 앉아있는 아줌마 아저씨들 왜이렇게 화가 날까요ㅠㅠ
댓글
5
맞아요 사실 초기가 제일 힘든건데 요즘 젊은 사람들은 오히려 자리를 비켜주는데 아줌마아저씨들 정말 얄밉게 앉아계시더라구요.. 좋은생각만 해야지 하는데도 밉고 또밉고.. ㅎㅎ 휴 전 오죽 힘들어보엿으면 어떤 총각이 앉으시라는데 너무 미안햇어요.. ㅠㅠ
신랑이랑 같이 퇴근하면서 임산부석 앞에 뱃지보이게 서 있었는데,, 어떤 아저씨가 뱃지보더니 눈 감아버리고 주무시더라구요ㅜㅜ 배가 아직 많이 안나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뱃지봐도 시큰둥해요ㅜㅜ 지하철 칸마다 다 돌았는데 결국 서서 왔어요ㅜㅜ
시내버스도 임산부석에 앉아있는 사람들 많아요ㅜㅠ
그러니까요~ 임신전엔너무힘드니앉아있나하고넘겼는데 임신을하고나니 왜 배려석이생긴지알겠더라구요.전그래서 뱃지보이게앞에서있고 건의문자보내면안내방송나오더라구요제나름할수있는방법으로~~ 앞에서대놓고얘기하면 유난떤다그럴까봐서ㅠㅠ 배려석은배려석인데 왜 앉는건지 진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