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친정어머니께서 임산부한테 키위좋다는 말듣고 보내주셨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키위가 너무 맛있네요!
임산부한테 키위가 좋다고 해요 다들 드셔보세요 :)
댓글
6

키위먹고 건강한 아기가 태어났으면 좋겠어요!👶🏻♥️
맞아요 엽산이 풍부하대요!ㅎㅎ

ㅎㅎ요즘은 과일이 너무 땡기네요!😚
먹어봐야겠어요 ❣️ 고마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요 저희♥️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