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주정도되셨다고하시던가용?심소듣고 발급해주는 병원도 있다고해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확인서 받고나서 보건소 가서도 검사받나요?
어제 병원 첫 방문하고 왔어요 아기집 보이고 아직 난황은 못보고 왔구요 임신확인서 주셨는데 바로 보건소가면 뱃지랑 철분 받아오는거 말고 보건소에서도 검사받고 하는게 있나요? 서울인데 지역마다 다를까요?
댓글
6
저희는 아직 사업을 안해서 산전검사는 병원에서 했고 보건소에서는 등록만하고 돌아왔어요-
저는 어제 가서 임산부 등록하는김에 임신초기검사 무료길래 하고왔어요 ㅎㅎ 소변검사,피검사 받았네용

탈퇴한 유저
저 서울이구요~ 방식은 다 비슷한 거 같아용 저도 엊그제 보건소 다녀왔어요~~ 임신확인서나 산모수첩 / 그리구 신분 증 가지고 가시면 임산부 등록 도와주시더라구요~ 저는 뱃지랑 엽산 철분제 받으면서 기본 산전 검사도 받고 왔어요 (피검사) 근데 보건소에서는 갑상선은 따로 안해줘서 병원에서 따로 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용

요즘 산전검사 하나용...?̊̈ 저희구는 안한다고 한것 같아서요ㅠㅠ


탈퇴한 유저
그건 진짜 구마다 다른거 같아요 저희 동네는 지난주부터 풀려서 시작한다고 했어용!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