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지금 입덧 중인데 껌이 정말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평소에 생활할때 자꾸 헛구역질이 올라오는데 껌 씹고 있는 동안에는 그런게 전혀 안 느껴지더라구요. 포지타노 사탕 도움 안 되면 껌도 시도해보세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 아내 입덧이 심해졌어요,,
괜찮은 간식이나 사탕 없을까요,,??
댓글
7
포지타노 레몬사탕이요! 그리구 전 좀 느끼한듯 울렁거릴때 루이보스 차게 마시는 것도 괜찮았어요
탄산수도 괜찮아요. 사탕을 계속 먹을수는 없으니까ㅠㅠ저는 탄산수에 레몬즙 타서도 먹고 그러네요
그 포지타노 레몬 사탕 사드러보세용 저 입덧 진짜 심한데 저거 먹으면 잠깐이라도 좀 나아지더라구요ㅠㅠ
올리브영에 파는 이탈리아 레몬 사탕 추천이요. 제일 쉽게 구할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