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없어요..

너무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요.. 살도빠지고… 다들 그런가요ㅠㅠ.. 입맛없어도 아기를 위해서 뭐라도 먹어야될거같은데 뭘 먹어야될지도 모르겠고.. 첫째때는 먹덧이라 먹고싶은게 많았는데 지금은 1도 없네요.. 곧 점심시간인데… 뭘 먹어야 그나마 좋을까요ㅠ..

댓글

18

  1. 저도 입덧은 없는데 입맛이 없어요 그리고 가끔 속쓰림 있는데 포도나 토마토를 먹으면 많이 좋아져요 아침에 두유 한잔 계란 두개 먹구요 점심 쯤이면 견과류도 다섯 조각 정도 오후 한 두시쯤이면 토마토나 포도를 먹고 있어요 식사를 하지 않아도 가끔 과일을 챙겨 먹어도 좋을 거 같애요 힘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저도 토마토 들고다니몀서 먹어요ㅠㅠ.. 단백질쉐이크 이런거먹고ㅠㅠ 우리힘내요❤️

  2. 저도 입맛없고 살빠져요ㅜ 상큼한것도 딱히 안땡기고..입덧이라고 할만한것도 없으니까 불안해요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 막 땡기고 그러면 좋을텐데.. ㄱ

  3. 저는 자두랑 그린키위 댕겨요 요즘 울렁거려서, 뭐라도 조금씩 먹어요 살려고 ㅠ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요ㅠㅠ..오늘도 냉모밀 먹다 다 남겼네요..ㅎㅎ 방울토마토만 먹고잇어요 ..ㅋㅋ

  4. 저도 입맛이 없어서 토마토로 연명하다가 어제 천도복숭아 먹었는데 간만에 진짜 맛있게 먹었어용! 여름 과일 상큼하고 맛있는거 많이 나오니 드셔보세요~ 올 여름엔 과일이 귀하다고 하던데 그만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신비복숭아 주문 해놓고 기다리고 있네요ㅠㅠ ㅎㅎㅎㅎ하~ 먹는즐거움이 없어진..

  5. 저도 더워서인지 초기인지 입맛이 없어서 밥도 잘 안먹고 카페음료수만 먹어요ㅜㅜ 과일도 딸기나 키위같은 새콤한 것만 생각나고ㅠㅠ 빙수 생각나고.. 배가 고픈거같은데 또 아닌거같고 속이울렁거리는거같고 더부룩한거같은데 또 멀쩡할때도있구여ㅜㅜ 몸에 힘이 없어요

    1. subcomment icon

      마자요ㅠㅠ.. 저도 정말 너무 힘들면 단백질쉐이크 한개 먹고 그러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졸리고 힘도 없고 그러네여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맛이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