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은 없는데 입맛이 없어요 그리고 가끔 속쓰림 있는데 포도나 토마토를 먹으면 많이 좋아져요 아침에 두유 한잔 계란 두개 먹구요 점심 쯤이면 견과류도 다섯 조각 정도 오후 한 두시쯤이면 토마토나 포도를 먹고 있어요 식사를 하지 않아도 가끔 과일을 챙겨 먹어도 좋을 거 같애요 힘내요 우리~^^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없어요..
너무 더워서 그런지 입맛이 없어요.. 살도빠지고… 다들 그런가요ㅠㅠ.. 입맛없어도 아기를 위해서 뭐라도 먹어야될거같은데 뭘 먹어야될지도 모르겠고.. 첫째때는 먹덧이라 먹고싶은게 많았는데 지금은 1도 없네요.. 곧 점심시간인데… 뭘 먹어야 그나마 좋을까요ㅠ..
댓글
18

저도 토마토 들고다니몀서 먹어요ㅠㅠ.. 단백질쉐이크 이런거먹고ㅠㅠ 우리힘내요❤️
저도 입맛없고 살빠져요ㅜ 상큼한것도 딱히 안땡기고..입덧이라고 할만한것도 없으니까 불안해요

그쵸ㅠㅠ 막 땡기고 그러면 좋을텐데.. ㄱ
저는 자두랑 그린키위 댕겨요 요즘 울렁거려서, 뭐라도 조금씩 먹어요 살려고 ㅠㅋㅋ

저도요ㅠㅠ..오늘도 냉모밀 먹다 다 남겼네요..ㅎㅎ 방울토마토만 먹고잇어요 ..ㅋㅋ
저도 입맛이 없어서 토마토로 연명하다가 어제 천도복숭아 먹었는데 간만에 진짜 맛있게 먹었어용! 여름 과일 상큼하고 맛있는거 많이 나오니 드셔보세요~ 올 여름엔 과일이 귀하다고 하던데 그만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안그래도 신비복숭아 주문 해놓고 기다리고 있네요ㅠㅠ ㅎㅎㅎㅎ하~ 먹는즐거움이 없어진..
저도 더워서인지 초기인지 입맛이 없어서 밥도 잘 안먹고 카페음료수만 먹어요ㅜㅜ 과일도 딸기나 키위같은 새콤한 것만 생각나고ㅠㅠ 빙수 생각나고.. 배가 고픈거같은데 또 아닌거같고 속이울렁거리는거같고 더부룩한거같은데 또 멀쩡할때도있구여ㅜㅜ 몸에 힘이 없어요

마자요ㅠㅠ.. 저도 정말 너무 힘들면 단백질쉐이크 한개 먹고 그러네요ㅠㅠㅋㅋㅋㅋㅋㅋ졸리고 힘도 없고 그러네여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