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걱정글 올리셨던 분 맞죠! 저거 난황 맞아요! 저 5주 5일 차에 딱 저 사이즈였고 3일 지나서 다시가니 심장 소리도 듣고 왔어요💗💗 걱정 많으셨을텐데 정말 다행이에요! 축하드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난황?.?맟을까용?ㆍ ㆍ

6주0일ㆍ ㆍ 저거 하얀거ㆍ ㆍ 난황일까용?ㆍ ㆍ
댓글
5


탈퇴한 유저
아ㆍ ㆍ제 글도 기억해 주시고 감사합니다~^^ 오늘 의사쌤이 난황맞대요~~^^자세히보면 동그랗게 희리게 선이보이더라구요 2주뒤 심소들으러오래요~~그때까지 기다릴수 있을지 ㅋㅋ 한시름 놓였네요ㆍ 감사합니당 다시확인 시켜주셔서^^♡
맞는거 같아요! 저도 5주0일 춈파봤을때 저렇게 하얀색 있는거 보고 쌤이 난황 생기고 있다고 말씀해주셨거든요~
그런것같아요!축하드려요!!

탈퇴한 유저
맞는것같은데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