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울렁울렁~~버스안타도 버스멀미 하는 것 같네요 ㅜ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이 차멀미같은건가요?
원래 잘 체하는 편이라 속 안좋은거엔 단련되어있긴 한데....어제까지 멀쩡했다가 늦은오후부터 속이 느끼하고 메슥거려요. 이걸 잡겠다고 밤에 잘 먹지도 않는 마라탕을 시켜먹었죠. 일어나서 택시타고 오는데 속이 울렁이고 지금 자리앉아서도 울렁이고 침이 계속 나와요 이런게 입덧인가요?
댓글
7

마구 먹으면 언제 그랬냐는듯 속이 편한데 더 메스꺼워져오...설사 비슷한 응아(?)도 2주째...

ㅠㅠ 저도요 먹다보면 메스꺼워지는 ..반대로 저는 변에용 ㅠㅠ힘내셔용
헉 저도 버스 만 타면 그래영... 버스 타고 출근 할때 중간쯤 와서부터 막 우엑 우엑 거려영 울렁 거리다가 입덧 사탕 으로 해결 하려고 하는데 결국엔 내려서 바로 .... ㅠㅜ

날씨가 습하고 더워지니 버스도 지하철도 힘들어졌어요 속이 울렁울렁ㅠㅠ 오늘 임산부뱃지 처음 가방에 달았는데 휴....배려석이 그냥 비워져있기른ㅠㅠ
입덧 맞는것 같아요. 생각보다 특정 향을 맡고 웩 나오는게 아니라. 저도 속이비면 울렁거리고 느끼하고 속이 불편하더라고요ㅠㅠㅠ은근하게 괴로운

오 저랑 증상이 같으세요! 특정음식이나 향에 반응하기보단 빈 속이 느글거리고 자꾸 침이 나와요...그래도 애기가 잘 있구나 생각하고 이 약간의 괴로움을 견뎌내보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