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무맘 태명이 너무 귀여워요>< 🍭 저는 파란사과태몽이라 파랑이에요 전 2월20일 예정이에요 친하게 지내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인사 ^ㅁ^
첫인사 드려요~~ :) 네이버주수로는 1월말 이었는데 오늘 병원에서 최종 예정일 2월 8일로 받은 순무맘입니당! 현재 7주 0일 정도 되었고 지난주만해도 심박수가 96밖에 안되서 걱정 많이 했는데 다행히 오늘은 124까지 올랐어용! 아기집이 작아서 물도 틈틈이 마셔주고 혹시나 피해갈까 직장다니지만 커피도 아예 끊고 있어요. 다들 날 더운데 건강 유의하시고 아이들, 엄마아빠들 다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댓글
10


탈퇴한 유저
파랑맘님 반갑습니당 파랑이도 너무 예뻐요! 파란사과 태몽이라니 너무 신기신기! 저는 순하게 무럭무럭자라라 해서 순무예요 ㅎㅎ 잘부탁드려용!

(,,> <,,)♡
저는 내일 7주, 예정일 2/9에요~ 순무맘님도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구 행복하셔요~😄


탈퇴한 유저
뚝딱님 반갑구 예정일 일주일동기네용 ㅎㅎ 뚝딱님도 아가님도 행복하시길 바라용😄

탈퇴한 유저
저랑 예정일이 같으시네요 ! 반가워요 저도 오늘 딱 7주 예정일 2.8이에요 ~~ 다음주 병원가는데 궁금하네요ㅠㅠㅎㅎ


탈퇴한 유저
토복이맘님 반가워요 ㅎㅎ 예정일이 딱 같다니 신기해요~~ 다음주에도 신기할만큼 자라잇을거예요 :)
날더우니까물더많이드세요. 직장까지다니신다고고생이시네요.


탈퇴한 유저
오늘도 더워서 그런지 물이 쭉쭉 들어가더라고요 ㅎㅎ 직장에도 이제 알리고 쉬엄쉬엄 하려구요! 꼬미님 너무 반가워요 ㅎㅎ

넵ㅎ반가워요. 초기때는다들조심하라구하니우리 힘내서이겨내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