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김치나 매운건 전혀 못먹고 빵이랑 샌드위치만 먹어요… 가끔 컵밥으로 치킨,스팸마요같은거만 먹혀용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안녕하세요 6주5일 되었네요 5주에 잠깐 그리고 다시 이번주 월요일 부터 맛있는 음식을 생각만해도 속이 울렁 거리네요.. 어질어질 하고... 배는 고픈데 뭘 먹지 못하겠어요 울렁 거려서... 5주때 잠깐 그러고 말아서 입덧이 아닌가 보다 싶었는데 이게 입덧이 맞나요?
댓글
6

저도 샌드위치 먹고 싶었는데 막상 사오면 안들어가네요...ㅠㅠㅠ
전너무 느글거려서 결국 열라면 하나 끓였어요 도저히 못버티겠어서요 ㅜㅜㅜㅜ

ㅠㅠ오늘 유독 심하네요...저두 니글 거리는게 저녁 까지 있네요...저녁 못먹었어요..
헉 저도 오늘 불고기 먹으려고 꺼내놨다가 먹을 생각 하니 속이 니글거려서 걍 김치에 후라이 먹었어요ㅠㅋ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시원한게 땡기는게…. 설마 입덧이 오려고하는 중인가 하고 있어요ㅠㅠ

ㅠㅠ저녁에는 좀 괜찮은것도 같은데 자고 일어나서 아침,낮에는 죽을것같아요... 니글 니글 해서 누워서 sns하다가 음식 영상 보면 더 니글니글 거리고.....이런게 입덧인가봐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