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뿌염할때됬는데 임신해서 엄청 지저분해요..ㅋㅋㅋ 검은머리 자란게 날이 더우니 더 신경쓰이네요ㅜㅜㅜㅜ 안정기까지 우선 버텨보아요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파마하고싶지만 참아야해요 ㅠㅠ
머리가 직모에다가 거머리 수준으로 뿌리 볼륨이 없어서 축축 처져가지고 파마하고싶은데 아가를 위해 참아야해요 ... ㅠㅠ 다들 미용실 안간지 오래되셨죠...???ㅠㅠㅠㅠ
댓글
9
초기 좀 지나면 파마는 해도되고 염색을 조심해야 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임신한 친구들 중기때부턴 파마도 네일도 다 하고 사는걸 봐서 그런가 그냥 하려규요 ㅎㅎ찜찜하시면 안하시는게 맞구요!!

오 그렇군요!!!!!!>.<
저도 곱슬이라 매직을 못해서 특히 여름이라 더 난리에요 ㅋㅋㅋㅋ 그지꼴로 살려고요 저도 🫠파스스...

내년에는 꼭 미용실 가자구용 ...
저도 매직하려고 맘먹엇는데 임신확인하고 맘 접었어요ㅋㅋㅋ지금그냥 그지꼴로 사는중입니다!!!

맞아요 ...세상 지저분해요 ㅠㅠㅜ정말 ㅜㅠㅠ
저도...ㅎㅎ계획했었는데 임신 확인하고 마음 접었네요😂

ㅠㅠㅠ 전 그전에 파마햇는데 너무 약하게 해서 지금 다시 원래머리로돌아왓어요 ㅠㅠㅠㅇ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