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6주 3일! 많이 자랐네요^^ 이번엔 좋은 일 있으시길 바랄게요!!! 저는 6주 4일 입니당 .ㅎㅎ 반갑습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인사드려요~~
안녕하세요~~ 2년 전 한 아이를 보내고 ㅠㅠ 이번에 새로운 선물이 찾아와서 인사 드리게되었습니다! 너무 초보엄마라 궁금한 게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이렇게 인사먼저 드려요 ㅎㅎ 이제 겨우 6주 3일인데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이번엔 꼭 심장소리도 듣고, 건강하게 만났으면 좋겠어요! 이름따라 가라고~ 아무탈 없이 건강하게 자라라고 태명은 도담이로 지었어요! 앞으로 남은 기간 우리 모두 잘 품고 건강하게 만나면 좋겠어요 ;-) 잘부탁드려요~~
댓글
11


탈퇴한 유저
오마나! 하루차이네요!!! 주변엔 임산부들이 별로 없는데 여기엔 참 비슷한 시기의 산모들이 많아서 너무 신기해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탈퇴한 유저
도담맘님 반가워여~~ 예쁜 이름도 지었으니 건강하게 쑥쑥 자랄거예요 :) 화이팅


탈퇴한 유저
순무맘님도요!!! 우리 모두 건강하게!!! 이왕이면 순하게 ㅎㅎㅎㅎㅎ 아가들아 믿고 있어~~~~ ㅎㅎ

탈퇴한 유저
너무 축하드려요! ㅎㅎㅎ 저도 아기집보고 이번주 주말에 난황확인하러가요 ㅎㅎ


탈퇴한 유저
초음파가 참 봐도 봐도 너무 신기하고, 아직은 표도 안나니까 초음파 보는 날만 기다려지더라구요! 이번주말 잘 보고오세용 :)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당 ㅎㅎ 도담맘도 곧 건강한 심장소리 들으실꺼에여!! 같이 아가를 응원해줘요 ㅎㅎ
안녕하세요^^반갑습니다. 전 5주4일차 딱풀이 맘이에요. 딱 붙어있으라고 딱풀ㅎㅎㅎㅎ몸 조심조심 건강하게 지내요


탈퇴한 유저
딱풀이도 건강하게~~ 퍼블리님도 건강하게!!! 모두 건강한 임신 기간 보내면 좋겠어요~~!!
넘 축하드려요 :) 저도 아기집만 본 상태라 기대반 걱정반이에요~! 얼른 심장소리 듣고싶네요ㅎㅎ


탈퇴한 유저
깡총이맘님도 넘나 축하드려용!!! 🥳 담주에 심장소리 들을 수 있을것 같다 하셨는데, 너무 설레네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