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그래가지고 병원다녀왔어요ㅠㅠ 화장실 배 같기도 하면서 생리통처럼 싸아 아프다가 안아프다가 반복하는데 그렇다고 화장실가도 막상 무슨 일이 없어서 일단 갔는데 조기진통이나 자궁수축 의심하셔서 검사했는데 일단 경부길이도 태반,자궁상태도 다 좋다고 문제는 없다는데 혹시 모르니 무리는 하지 말라고 하셨어요! 저는 요새 가스가 많이 차는데 잘 안나와서 변비랑 가스때문인가 생각하고 있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 차 인데 배가 살살 아픈데..
배뭉침은 모르겠는데.. 배는 살살 아팠다 안아팠다 하는데 병원 가야할까요????ㅠㅠ 멀어서 고민 중이예요ㅠ 태동은 잘 느껴지거든요ㅠ
댓글
7

아아ㅠㅠ 저두 그럴거같긴하네요ㅠ 그래도 혹시나 병원 왔습니다아ㅠㅠ
아푼것도 아픈건데 태동이 잘 안느껴지심 바로~ 병원가세요ㅠ 그게더큰문제 22주에 수축이나 더커지기위해 무리를해서통증은있을수있는데 태동은 중요해요

넹ㅠ 태동은 한번씩 하고 있어서 다행인거같아요ㅎㅎ

휴~ 다행이다~~
저희 의사쌤은 한시간에 4-5번 배가 아프고 이런 증상 4-5시간정도 지속되면 병원 오라하셨어요! 근데 사람마다 통증이나 주기가 다르니ㅜㅜ 찝찝하시면 병원가세용

그런가요ㅠㅠ 그냥 가봐야겠네요ㅠ 감사합니다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