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출근길 전철안에서 겪은일..

임산부석에 어떤 여학생이 앉아 있어서 그옆에 빈 자리에 바로 앉아서 가다가 두정거장쯤 여학생이 내리더라구요.. 그래서 그때부터 임산부석으로 옮겨서(배찌 달고다녀요) 가고있는데.. 제가 내려야할 종착지 두정거장 전쯤 자리가 널럴한 상태인데 어떤 40초정도 되어보이는 남성이 제 옆으로 와서 앉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몬가했어요.. 굳이 왜 다른자리들 냅두고 오나 생각이 급 들더라구요. 그러더니 옆에서 노골적으로 제 몸 가슴 배를 보더라고요... 후..ㅡㅡ 시선이 너무 느껴져서 저도 그사람을 쳐다봤어요. 그랬더니 훽 시선 돌리다가 제가 다시 앞에 쳐다보니까 또 몸을 보는거에요.. 으아 기분 너무 더럽고 불쾌하고... 정상같아 보이는 옷차림이었는데 정상이 아니었던건지.. 옆에서 손을 꼬물락 거리는거같아보였어서 혹시나 몸 터치할까봐 두번째 쳐다보자마자 바로 벌떡 일어나서 다른 칸으로 갔네요... 저딴 사람들 시선까지 신경쓰면서 살아야하다니 ㅠㅠ 가슴도 커지고 배도 눈에 띄게 나오니까 괜히 시선받는거에 움츠려들게 되고 혹시나 미친사람이 배나 가슴 터치할까봐 겁먹게 되네요..ㅠㅠ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드러워요....😢

댓글

27

  1. 헐… 진짜 소름끼쳐요 ㅠㅠ 진짜 놀라셨겠어요 ㅜㅜ 도대체 왜그러는걸까요 그런 인간들은..! 저도 길가다가 사람들이 막 다 제 배랑 가슴만 보는거 같은 기분이 들고 괜히 움츠러들고 그래요 ㅠㅠ

  2. 헉 너무 소름끼쳐요..요즘 이상한 사람 너무 많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특히 일호선에 이상한사람이 꽤 많아서..ㅠㅋㅋㅋ

    2. subcomment icon

      맞아요 1호선에 많아요

  3. 헉..... 진짜 미친 ㅜㅜㅜ 너무 기분 나쁘셨을거같아요 으악

    1. subcomment icon

      흑 ㅜㅜ 그래도 베동님들한테 푸니까 그나마 속시원해요

  4. ㅠㅠ 윽 소름 이상한사람아니 인간 아니 것들많아요 스트레스받았겠다ㅠ 또라이들 할짓없음집에나 있지 ㅡㅡ홀몸이아니니까 더불안하죠ㅠ 사람아니니까~ 생각하지마세요~~

    1. subcomment icon

      원래 저런거에 겁없는 편에 속했는데 애기생기니까 괜히 다 겁먹고 그렇게 되더라구요 ㅜ.ㅜ

    2. subcomment icon

      맞아요~지킬께 생기면 두려움도 겁도 불안도 생긴다더니 저희에게 그만큼 소중한게 생긴거겠죠^^엄마가되어가나봐요^-^

  5. 헐.... 아침부터 이게 무슨... 잘 피하셨어요 더 큰일 없어서 너무 다행입니다!!!!!!!

    1. subcomment icon

      네 ㅜㅜ 그나마 다행으로 생각해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출근길 전철안에서 겪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