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히혀 옆으로 누우면 배뭉침이 생겨서 똑바로 누워서 무릎에 베개 넣고 자는게 제일 편하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옆으로 자는게 좋다는데,,
왼쪽으로 돌아 누워서 자는게 좋다는데 자꾸 자다보면 똑바로 눕는게 편해서 똑바로 누웠다가 허리아프고 다리저려서 깨고 계속 반복이네요ㅠㅠㅠㅋㅋㅋㅋ
댓글
17
누가 제얘기를 ?ㅋㅋㅋㅋㅋ 수축온다고 똑바로 자지말라햇지만 저는 원래1자로 자는 버릇이라 계속 그러고자다가 새벽에 아차 하고 옆으로자욬ㅋㅋㅋㅋㅋㅋ
저도 몸이 고집을 부리는건지 임신 전에는 옆으로 잘 잤는데 허리아파서 자다깨면 천장보고있어욬ㅋㅋㅋㅋㅋ

ㅋㅋㅋㅋ너무 다 똑같아요ㅠㅠㅠㅋㅋ캐
앗 저도 그래요 ㅠㅠ 임신전엔 옆으로 새우잠을 잤는데 임신후엔 똑바로 누워잔다네요?!

오 맞아요 저도 맨날 옆으로 자는 사람이었는데 이제 자꾸 하늘을 보고 았네요.. 반대로하는편.. ㅋㅋㅋㅋ
잘땐 옆으로 자는데 일어나면 하늘보고있더라구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극공감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