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못쓴다는거 알고잇지만 그래도 첫애다보니 제일 좋고 비싼걸로 삿네요 ㅎㅎ 조만간 당근 vip 될듯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용품 준비 넘 어렵네요🤣
아가용품들 준비하고 있는데 브랜드도 엄청 많네요😭 이렇게 많은 줄 몰랐어요...ㅋㅋㅋ협찬받은분들도 많아서 맨날 네이버에 내돈내산 검색해보고 있는데 결국은 국민젖병, 국민모빌 등등 국민이라는 말이 붙은 걸 사게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국민이라는 말이 붙는 이유가 있겠죠?? 다른 맘님들은 어떤 제품으로 선택하시나요?!
댓글
8
저도 될수있음 당근에서 사고 아무거나 사야지 햇는데 어느순간 저도 유명한거만 사고 있더라구욬ㅋㅋㅋ
저도 남들사는거 따라사는거같아요 찾아보고하는거도 힘들구 다들 사는게 좋겠지~ 하구요 ㅋㅋㅋㅋ
국민이라고 이름 붙는 이유 다 있는것 같아요 !! 전 24주찬데 ... 브랜드 보다 포기 보다 포기 ㅋㅋ 가끔 당근하구 그러고 있네요 ... ㅋㅋ
국민붙은 이유가 괜히 있는게아니라고 하더라구욬ㅋㅋㄱㅋ그래서저도 국민으로....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