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번은 가는것같아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안녕하세요 6주차 예비맘입니다^^
저는 3주차에 얼리로 확인해서 임신을 비교적 빨리 알았어용 입덧은 지난주부터 속이 자꾸 안좋고 음식 먹고나면 금방 헛배?부르고 속이 안좋아서 많이 남기게 되네요 ㅠㅠ 새벽에 소변이 마려워 자주 깹니당 ㅠㅠ 아기가 좀 크면 소변이 더 자주 마려울 거라는데 벌써부터 저처럼 화장실 자주 가시는 분들 계실까요,,?
댓글
6
저도 같은 주수인데 새벽에 세번씩은 깨서 간지 며칠됐어요ㅜㅜ 입덧도 비슷하구요~ 안먹으면 메스껍고 먹으면 불편하구 어휴 ㅋㅋㅋ
저도 새벽에깨면 제대로 잠못자고 한시간에 한번씩 가는것같아융ㅠ 새벽에만 3~4번가용ㅠ
저도 새벽에 기본적으로 두번이상 화장실가요. ㅜㅜ 방광 터질것같아요 ㅠ
앗 저랑 똑같은 차수 시네요~~^^ 증상도 비슷비슷 저도 꼭새벽에 한번씩깨서 화장실가고 헛배부르네요ㅜㅜ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