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영양제 궁금해요

첫 임신이기도 하지만 영양제하고는 원래 거리두기하고 살아서…정말 지식이 적어요😂 병원에서 권해서 엽산은 먹고있고 지인이 선물해줘서 철분은 준비되어있거든요 지금이제7주차접어드는데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할지 , 어디에서 구매하면 좋을지 팁좀 부탁드려요 영양제멍청이 잘부탁드립니다😞

댓글

21

  1. 보건소에서 준 엽산 한 알이랑(함량이1000이래요) 유산균이랑 비타민 D먹어용! 철분이랑 오메가는 16주 이후부터 32주까지? 먹으라고 하더라구용 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이거 궁금했는데 보건소가서 엽산만 일단 받아왔구요. 철분은 중기때부터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보건소 엽산은 함량이 높아서 한알만 먹어도 된데요. 그외 비타민d는 부족하면 드시구요. 유산균이랑 오메가3 드시면좋데요.

    1. subcomment icon

      와…보건소에 아직 등록안해가지구여 ㅋㅋ등록하러 가야겟어요

  3. 솔가 엽산과 비타민D 먹어요 엽산은 1000 으로 먹으라고 하시는데...전800 을 임신준비때부터 계속먹어서 인지 간호사님이 계속800 먹어두된데요 비타민D는2000으로 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확실히 임산부는 함량이 높은 걸 먹어야되는군요 ㅠㅠ 쉽지않네요

    2. subcomment icon

      아 비타민 D는 2000으로 먹는게 좋나요?? 1000짜리 먹고 있었는데

    3. subcomment icon

      비타민 d는 초기검사하신 후에 함량조절하시면 좋을거예요 저는 2000먹는데도 24로 약간 낮게 나와서 의사선생님께 상담했더니 함량 올려도 되겠다하시더라구요 알약먹던거에 드롭형 추가해서 먹게되었습니다🤣

  4. [닥터프로그램] 임산부영양제 마더스케어 올인원 먹고 있어용 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두요ㅎ

    2. subcomment icon

      오 두분이 드신다고 하니 뭔가 더 믿음이 ㅋㅋ

  5. 전 흡수력이 좋은 활성엽산이랑, 비타민D 그리고 질유산균 먹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비타민D는 빠지지않네요 ㅎ 참고할께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