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어트 하시는 분 계신가요~??

살이 찐 상태로 임신 했는데, 지금 살이 찌고 그러니까 식단을 하면서 조절을 해야할 것같아서요ㅠㅠ 하시는분 계시면 어떤 운동과 식단을 하고 계신지 알고싶어요~ㅠㅠ

댓글

14

  1. 식단이 참 어렵네요ㅠㅠ 저는 틈틈히 더 움직일려고 하구 일주일에 2,3번 정도는 헬스장가요 담달 부터는 임산부요가도 주2회 신청했어요 ㅜㅜ 몸이 커지니 움직임듀 힘들어지는거 같더라구요ㅠㅠ

  2. 저 임신당시 74키로 살이 최고조로 올랐었어요.. 먹는양조절은 크게안하고 라면을 거의 끊다시피.. 초반에 먹덧을해서 멈출수가없었거든요..대신 계속움직였어요 일을해서 그런것도있지만 초기에만 몸사리고 두달째들어서부터는 평소대로움직이려고했던거 같아요 지금은 29주5일차고 몸무게는 78키로나가요 총 4키로 쪘네요.. 움직이는게 최고인듯 합니다... 임신해서 무조건안정취하는건 태아와 산모 모두에게 좋지않은것같아요..

    1. subcomment icon

      참고로 먹는양 종류는 어마어마해요... 남편이 엄청 도와주는데도 사서움직이는편이예요 살찌는게 싫어서 더 그런것같아요ㅋㅋ 아 남편한테 수시로 팔다리 주물러달라고하셔야되요 그게아님 발이라도.. 혈액순환 잘되면 살도잘안찐대요

  3. 저도 살이 찐상태에서 임신해서 좀 찔리는 부분이 많아서 입덧 끝나고 부터는 주 2-3회는 저녁에 샐러드먹고 하루 한두번 30분씩 산책하고 있어요 그리고 탄산을 좀 마셨더니 확실히 찌는거 같아서 탄산고 안마시고 있어영 ㅜㅜ

  4. 식단은 탄수화물 적게 먹기 정도만 하고잇고 점심, 저녁식사 후 20-30분씩 걸어요! 한번에 많이 걸으면 배뭉치고 힘든데 20분 정도면 딱 적당하더라구요!

  5. 임당이라 식단관리해요 필테는 18주부터 일주일 2번씩 하고 있어서 체중이 3~4키로만 찌고 건강 식단하고 과일 조금만 먹어서 그른가 1키로 또 빠지네용 아이는 1키로로 정상주수대로 잘 크고 있다네요 맘껏 먹지 못 하는 생활이지만 몸무게가 지금도 첫째 만삭보다는 더 나가는 편이라서 조절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이어트 하시는 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