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가 머리가 위에 있을때 찌릿찌릿하고 밑빠지는 느낌있었는데 그게 아기가 자궁경부쪽을 발로 자꾸 찬다고 하더라구요 ㅠ 아가 머리 아래로 내려가면서 확실히 그느낌은 없어졌어요! 유튜브로 역아바꾸는 자세 한번 따라해 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밤태동 다들심하신가여..
유독 밤에 태동이심하네요ㅠㅠ 지금까지잠도못자고ㅠㅠ 밑이빠질꺼같은 느낌도잇고 아랫배쪽에서 찌릿한느낌도잇고 ㅠㅠ 28주 오늘병원진료보고왓는데 머리가위쪽에잇다고 ㅠㅠ 경부길이는 아주정상이라고하는데 밑이빠질꺼같은느낌받는분들계시나요?ㅠㅠ
댓글
16

고양이자세 마니하고잇는뎅ㅜㅜ 다른자세도잇는지찾아봐야겟어용ㅜㅜ
저도 오히려 밤에 태동 활발해요 ㅎㅎ 경부길이 정상이면 밑빠지는 느낌 괜찮아요 ㅎㅎ

그찌릿한느낌이너무시러요ㅠㅠ 겁나기도하구ㅜㅜ
저도 아직 애기발이 밑에 있는지 화장실 들락날락 미치겠어요ㅋㅋㅋ 뒤집으면 갈비뼈 공격한다던데ㅋㅋㅋ

낮에는 많이심하지않는데.. 밤만되면ㅠㅠ

의사쌤은 낮에 생활하니까 덜 느끼는거라고 하던데... 제가 생각해도 밤에 더 심한게 맞는거 같아욬ㅋㅋㅋ
저는 낮에보다 밤에 아가들이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저는 쌍둥이라 여기저기서 서로 엄마 저 잘있어요라고 확인시켜주는 것처럼 어찌나 배에서 볼록볼록 움직이던지 넘 신기해요^^

하나도이렇게힘든데 둘을품고계신 축복이들맘 너무 대단하세요👍 태어나면 엄마고생한거 알아줄랑가 모르겟네요ㅎㅎ
아가 다리가 밑에있을때 밑이 빠질거같은 증상있었어요~! 거꾸로 돌면 좀 수월하실거에요~

다리로밀어서그런가 아랫배찌릿거리는게 기분나쁘게 아픈듯안아픈듯 그래요ㅠㅠ 애기돌아주겟죠..?ㅠㅠ

네 ~ 저도 그랬다가 돌아주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