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와 지방에 사는 저는 마냥 부러워요! 여기는 날이 흐리고 비온다고 해서 산책도 못가고 있네요 바람도 어마무시하게 불어요😳 뽀끼도 좋은구경 했겠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청와대 다녀왔어요 😀

어제 날이 뜨겁고 습해서 다니는 데 힘들긴 했지만 그래도 산책 할 겸 더 더워지기전에 잘 다녀온 거 같아요❣️ 관저 구경도 좋았고 중간중간 벤치도 있어서 쉴 수 있고 정수기 있는 공간도 있어서 쉬면서 물도 마시고 물 떠서 가지고 다니기에도 좋으니 살살 산책하면 좋을 거 같아요☺️ 강아지도 입장 가능하니 같이 가도 좋구요! (건물 내에는 입장 불가) 야외 카페처럼 빈백있는 공간도 있어서 거기서 사진찍고 쉬는것도 굿 🫶 게다가 하도 걸었더니 오늘 쾌변도 했네요 (TMI🤣) 이게 제일 큰 소득 ㅋㅋㅋㅋ 아직 못 가신분들은 날이 더 더워지고 몸도 더 무거워지기전에 다녀오셔도 좋을 듯 해요 :)
댓글
12

지방도 좋은 곳 많은걸요 뭐 ☺️ 저는 지방으로 여행가고 싶네요 히힛 그러게요 어제오늘 비가 많이오네요 🥲 홈카페나 맛난 음식으로 기분전환하시고 그래도 오늘 오후나 내일부턴 비가 안 온다고 하니 컨디션 괜찮으시면 잠깐이라도 산책하시면서 상쾌한 공기도 바람도 느끼시길 바라요😆😍 뽀짝이랑 오늘도 예쁜날 보내셔요❣️
우와 진짜 좋아보이네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ㅎㅎ

날씨는 더웠지만 가보길 잘했다 생각들만큼 좋더라구요 :) 보보님도 컨디션 괜찮으실 때 & 덜 더울 때 다녀오셔도 좋을 거 같아요 🧡
우왕~청와대^^ 좋으셨겠어요 저도 나중에 몸이 가벼워지면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해요 :) 아참 택배는 잘 받으셔서 바지나 책 등 잘 사용중이신거죠?☺️ 둥이다보니 배도 많이 나오셨을텐데 날도 더우니 항상 조심하시고 축복이들이랑 예쁜날 보내셔요

네~택배 잘 받았어요😊 감사해요 ~~~

잘 사용해주시면 제가 더 감사하죠 💚

네~넘 잘 사용하고 있어요^^~♡

히히 감사합니당 :) 여긴 비가 많이오는데 나갈일 있으시면 빗길 조심하시고 항상 둥이들이랑 즐거운 일 가득한 날 보내셔요 뿅! 🌷
너무좋으셨겠어요~~ 저도 더 배나오기전에 여기저기 부지런히 다니려구요 ㅎㅎㅎ 청와대도 다음에 꼭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아기 낳으면 당분간 외출이 어려우니 컨디션 좋을 때 여기저기 많이 다니려고요 오순도순맘님도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친구분도 많이 만나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라요🧡 오늘도 예쁜날 보내시구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