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걷는거 괜찮으세요~?

자는 운동도 많이 하고 그래서 건강한 편인데도 요즘 산책좀 하려고 걸어면 아랫배가 딴딴해지면서 불편하더라구오 ㅠ 계단도 근육에 함풀리고 ㅠ 저만 그런건지. ㅠ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댓글

18

  1. 저도 27주엔 배땡기고 찌릿거리는 느낌때문에 산책도 못했었어요 혹시 경부길이 짧아졌나 걱정했는데 병원가보니 정상이더라구여ㅠㅠ 그래서 다시 살살 해보곤 있는데 확실히 힘들긴해여 걸음도 뒤뚱뒤뚱 ㅋㅋㅋ 복대하고 걸으니 조금 나은것도 같아요!

  2. 저도요!! 산책 조금만 해도 배뭉쳐서 힘들어요!! 산부인과 가서 여쭤보니 배뭉치면 쉬라는 신호라고 하네요. 뭉치면 좀 쉬고 한시간에 6-8번 이상 뭉칠때 쉬어도 그정도 간격이 2-3시간 이상 지속되면 병원 오라고 하셨어요!

  3. 저도 산책 힘들어지는것 같앙서… 근력운동 추가하고있어요 ㅠㅠ ㅋㅋㅋㅋ 애기 무게를 하체가 못견디기 시작하나 싶어서 ㅠㅠ ㅎㅎ

  4. 저는 배보다 허리랑 다리가 저려서 ㅋㅋ 가끔 힘드네용 ㅠㅠ

  5. 저두 그래요ㅠㅠ 걸을때 근육도 이상한걸 쓰는지 팬티라인쪽 근육이 땡이구...ㅠㅠ 스트레칭이라도 하려하면 각이 안나와여 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허벅지 안쪽 힘을 안주면 다리가 자꾸 벌어쟈서 걸을때 저도 저기 많이 써서 땅기는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