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ㅋ그냥 빌리에서 씹어먹는거 먹고있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추천해주세요!
지금 솔가꺼 먹고있는데 다먹어가서 먹고있는거 그대로 먹을까 아니면 바꿔볼까 생각중인데 추천해주실만한거 있을까요?ㅎㅎ
댓글
9
저 차병원에서 나온 영양제 먹고잇는데 비타민, 미네랄, 철분, 엽산, 비타민D, 오메가3, 유산균 다 들어있는 복합제에요~~ 따로따로 사려니 꽤 비싸던데 이건 한달 4만원대로 한번에 복용할수 있어서 몇달 째 먹고있네요!
전 엘레뉴2 먹고있어요 ㅎㅎ
볼그레 맛있어요
저는 철분제 보건소에서 주는거하고 병원에서 추가로 주셔서 같이 먹고 있어요^^ 담당의 선생님하고 상의하시고 드시는게 젤 좋은 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