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두 설사에요 ㅠㅠ 이동할때 화장실 없으면 불안할정도구 밥먹고나면 무조건 화장실가요 ㅠㅠ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완화된다구 유산균챙겨먹으라구하더라구요 ㅠㅠ 아침에 유산균먹고 점심먹고 유산균들어있는 요구르트하나씩먹어주니깐 좀 괜찮아졌어요 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저는 원래 변비였는데 임신하니까 사라졌어여... 설사처럼 나오는데 배가 사르르 아프다가 아악 지금도 아프군여ㅠㅠ 이런 증상인분 계신가요?
댓글
9
탈퇴한 유저
저두 설사에요 ㅠㅠ 이동할때 화장실 없으면 불안할정도구 밥먹고나면 무조건 화장실가요 ㅠㅠ 시간이 지나면 증상이 완화된다구 유산균챙겨먹으라구하더라구요 ㅠㅠ 아침에 유산균먹고 점심먹고 유산균들어있는 요구르트하나씩먹어주니깐 좀 괜찮아졌어요 ㅎㅎ
맞아맞아요, 어떨땐 물만 마셔도 화장실 가야돼요ㅎㅎ혹시 어떤 유산균 드시나요! 전 아직 안챙겨먹고있어서 저도 먹어야겟어요 이렇게 응가잘해도 배는 불룩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전부터 락토핏라인먹고있었어요 ㅎㅎ 더 좋은것도있다던데 먹던게편하더라구요 ㅎㅎ 그대신 영양제를 더 늘렸어요 ㅎㅎ
오호 감사해요 저도 당장 구매해야겠어요 비타민D도 사먹어야되는데 먹을 약이 많네요 ㅎㅎ
탈퇴한 유저
맞아여 ㅠㅠ 아침에 물배채워요 ㅠㅠ
저두 변비가 갑자기 심하다 철분약먹고부터 이틀에한번 설사하네요 ㅎㅎ
잘 나오니 좋다가도 퇴근하다가 급설나올까봐 얼마나 조마조마한지 모른답니다ㅎㅎㅎ지하철 역마다 화장실 체크해둠요...
저도 일주일에 한번정도 설사해용 ㅜ 오늘아침에도 했어유..
허어ㅠㅠ저는 매일 갈때마다...1일5똥하는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