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2월 6일 예정일이예요 😆 막생기준이랑 3일차이라 크게 다르지는 않지만 ㅋㅋㅋ 저도 넘 빨리(3주차)아는 바람에 한달이 지났는데 아직 7주차네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드뎌 첫 심장소리 듣고 왔어요💛 (막생과 다른 예정일 등 Tmi 풀어봐요😂)
지난주부터 종종 보며 댓글만 몇번 달다가 글은 처음 남겨봐요☺️ ✨ 먼저 막생 얘기부터 하자면 저는 막생이 5/2이라 그걸 기준으로 하면 아마? 8주차 !? (네이버로는 2/6예정) 어제(6/22) 병원가서 심장소리 듣구 애기 길이 재고 6주 3일차라구 확정해주셨어요ㅎ (확정된 출생예정일은 2/12) 의사쌤이 막생은 이제 의미 없다며.. 6,7주차에 애기 크기 보고, 역추적(?)하는게 정확하데요ㅎㅎ 저같은 경우 분들도 종종 계시길래 글 남겨봐요 왜 다른지 좀 의아하기도했고 불안해하시는 분들 있는 것 같아서 꼭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초반에는 조금만 뭐가 달라도 다 불안초조 하잖아요? 무튼 이런 경우 꽤 있나봐요! 그러니까 넘 걱정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산부인과 처음 간 날은 생리주기가 비교적 정확한 편이라 생예 다담날 임테기를 해보고 두줄이라 그날 바로 갔었어요! 배 초음파로 자궁만 보셨는데도 임신맞다고 하시더라구요? 애기집은 당연히 안보였는데 말이죠 확실히 하고싶어서 피검사도 하고 왔었구 다음날 전화오셔서 수치 70이라 임신 맞다구🤭 수치가 1000이상이면 아기집 보일테니 열흘정도 뒤에 다시 병원 가기로 했어요! 열달같은 열흘이 지나고 2주 전에 0.5mm 아기집을 보고! 아기집 보니까 약간 실감이 날듯말듯👀.. 그리고 드디어 어제!! 지난번엔 4주차라 난황도 안보였었는데 이번엔 커다란 난황과 함께! 심장이 폴딱폴딱 뛰고있는 아가를 보고 왔어요! ㅎㅎ 심장도 140~150bpm으로 아주 잘 뛴다구..🥲💛 이제야 좀 안심이 되고 실감이 나네요.. 너무 일찍 임신사실을 알아서ㅋㅋㅋ 심소 듣기 전까지 뭔가 불안했답니다ㅠㅎㅎ ✨참고로 제가 가는 병원은 의사쌤이 남자분이셔서 그런지? 처음부터 계속 복부 초음파로 봐주셨어요~~ 좀 덜 선명해도(?) 다 보이긴 하나봐요! ✨그리고 저는 거의 무증상..? 원래 몸이 좀 둔한 편이라 그런지😅 크게 아픈건 없었는데 지난주 후반부터?! 6주차 되고나니 약간 속이 늬긜늬긜~하네요 김치볶음밥 김치말이국수 깎두기 오이지 등 계속 김치 먹고있어요 ㅋㅋㅋㅋ 얘기가 길어졌네요🤭🤣 근 한달간의 제 임신생활에 대해 한번 적어봤는데 누군가에겐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 내년 2월생 아가와 엄마들 모두 홧띵입니닷~~~🙏💛
댓글
9

저랑예정일같으시네요~반가워요^^

그쵸 ㅋㅋㅋ 저도 결국 3주차에 안건데ㅋㅋㅋㅋ너무 시간이 안가요 전 아직 6주차ㅋㅋㅋㅋ😂
ㅎㅎ저 예정일 2/7일이에용!

꺄항 저랑 5일 차이나요 ㅎㅎㅎ2월까지 모두 건강히🙏💛

탈퇴한 유저
저도 막생은 4월말이어서 1월생인줄 알았는데 이번에 병원가서 7주0일로 받고 최종 출산일 받았어요 ㅎㅎㅎ 착상에 따라 늦어지는건 흔한일이라는걸 느낍니당 ㅎㅎ 물물맘님도 화이팅입니당!

정말 생각보다 흔한일이었네요!! 다행이에요🥹 모든게 다 처음이라 여러 경험담들이 도움이 되는것같아요ㅎㅎ 순무맘님도 홧팅입니다👍🥰
헉 제가 궁금했던 ... 막생으로 하면 7주차였는데(네이버 출생일 2/7) 초음파 보고 선생님께서는 2/25일이라며 ..ㅎㅎㅎㅎ꼼꼼한 글 감사해요 🥹

우와 저도 처음에 네이버 2/6였는데 ㅋㅋㅋ괜스레 맘이 불안했는데 이상없다카니 안심하자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