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첫째때 호르몬 변화로 갑상선기능저하였어서 약 먹었었는데 그게 만삭되면 몸이 정말 많이 부어요ㅠㅠ..진짜 샌들 신으면 샌들 자국이 다 날정도로 부어서 만삭때 쫌 힘들었는데.. 둘째도 갑상선기능저하 나올까 걱정되네요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피검사 결과, 갑상선수치 높으신 분 있나요?!🥲
좀전에 병원에서 전화와서 다른건 다 정상인데 갑상선 수치가 좀 높게 나왔다고 2주뒤에 올때 추가 검사하면 될 것 같다 하시는데요 혹시 갑상선 수치가 높으면 뭐가 안좋은걸까요…?ㅠ 아시는 분 있을까요!!? 조심해야 할거라던지…
댓글
17

흐엉ㅠㅠ임신 기간 내내 약 먹어야한다던데..몸까지 붓는군요ㅜ미리 맘의 준비 해둘게요🥲 둘째는 안나오길🙏🙏🙏
저는 임신전검사 받을때 9.8 나와서 그때부터 약복용했는데 이미 임신했을때더라구요 급하게 다시 약복용량 조금 늘렸는데 수치 3대에서 안떨어져서 약용량 더 늘렸습니다 산부인과가 내과랑 같이있으면 같이다니면되는데 저는 없어서 둘다 따로 다니고있어요~ 진단은 저하증 받았어요!

저도 담주에 재검 해보구 수치계속 높으면 아마 내과가서 정밀검사해보라고 하겟네요ㅠ 힝..저하증 싫다ㅠ그래도 약만 잘 먹음 된다하니 힘내봐요..!🥹
저도 피검사 두번이나 했는데 갑상선저하증이라 하셔서 오늘 대학병원가서 진료받고 약처방받았어요!

흐익 ㅜㅜ 저두 담주에 한번 더 검사해보려구요..댓글 감사해요!
갑상선호르몬약 드시면되요 아주 높은편은 아니신거 같아요 약 드시면 금새 조절됩니다 걱정마세요 :)

감사합니다ㅠ 덕분에 저날 공부 엄청 했네요ㅋㅋㅋ
저요 ㅜ 그럴수있다는데 괜히 불안,, 입덧약도 먹고 있는데 갑상선약까지 먹어야 하나봐용 ㅠㅠ 저두 수치가 조금 높게 나와서 다음주에 추가검사해용,,

흑ㅠ저도 담주에 일단 재검해보려구요.. 힘내요 우리ㅜ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