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 음식 어떤거 드셨나요??

매운음식 많이 먹으면 안좋다고는 하는데 속이 자꾸 니글니글 거려서 매운것만 땡기네요ㅠㅠ 다른 음식은 갑자기 땡겨서 시켰다가 다 남기고 못먹고... 토스트 시켰다가 다 남겼어요 😭😭 공복이 젤 안좋다고 해서 뭐라도 먹으려고 하는데 잘 안들어가네요.. 다들 어떤 음식 드시고 계시나용?

댓글

17

  1. 땡기는거 다 먹으라고 그러셔서 전 그냥 매운거 먹는중이요.. 오히려 죽이나 이런거 먹으면 체하는느낌나면서 소화안되고 매운떡볶이는 오히려 소화 잘되더라고여.. 의사쌤이 안먹고 참지말고 먹어지는거라도 열심히 먹으라고 그러셨어요

  2. 저도 6주까지는 입덧으로 울렁거려 진짜 계속 떡볶이 매운맛만 먹엇어요ㅠ 저도 걱정되서 의사샘한테 물어보니 엄마 속 쓰릴까봐 걱정이지 그거까지 안먹으면 먹을께 없다고 괜찮다고 하셧어요~

  3. 엄청 땡기고 너무 먹고싶고 그런건 별로 없는데 밀면이랑 불닭볶음면, 라면이 젤 많이 먹히는거 같아요ㅋㅋ 남편이 불닭볶음면 금지 내려서 자중하고있어요 🥲🥲 그리고 청양고추 듬뿍 넣은 시원~~~~~한 국물 같은거 생각나고요 ㅋㅋㅋ 그냥 딱 술 적당히 많이 마신 다음날의 은은한 숙취가 매일 매일... ㅋㅋㅋㅋㅋㅋ

  4. 전 냉면이나 냉모밀 묵사발 물김치 이런게 엄청 땡겨요ㅠㅠㅠ🥹

  5. 저는 그나마 매운거랑 초밥 카레 이런거 먹고있어요ㅜㅜ 유제품 케이크 튀김 고기 이런거 극혐하게되서...

    1. subcomment icon

      초밥 너무 땡기는데 안좋다고해서 참고있어요... 신선한건 조금씩 먹어도 되나요..?

    2. subcomment icon

      먹고 탈날까봐 먹지말라는거니까 신선하면 괜찮지 않을까싶은 먹보...여기있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